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Tip/Tech

기업용 유클라우드(olleh ucloud biz) 1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

기업용 유클라우드(olleh ucloud biz) 1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

 

IT업계에서 최근에 급부상한 용어가 "스마트폰"과 함께 "클라우딩 서비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빌게이츠 회장에게 천문학적인 돈을 벌어다 주었다는 소프트웨어 판매 시대가 가고 이제는 필요한 IT자원들을 필요한 만큼 빌려쓰고 사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시대, 즉 클라우드 컴퓨팅 시대가 본격적으로 도래하였습니다.

 

오늘은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소개와 함께 KT에서 운영하고 있는 기업용 유클라우드인 olleh ucloud biz 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이란?

 

 

 

 

사실 개인들이야 아직까지 클라우딩 서비스에 대하여 체감하는 바는 낮은 편입니다.

기껏해야 스마프폰 백업용으로 겨우 사용하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기업들은 다릅니다.

늘어나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원활히 처리하기 위해서는 서둘러 클라우드 컴퓨팅 시스템을 갖춰야 합니다.

자칫 고객응대에 소홀했다간 평생고객을 하루 아침에 잃을 수 있으니까요.

 

기업들이 자체적으로 마련하는 것이 더할 나위없이 좋겠지만 인력, 비용 등 사정이 여의치 않으면 클라우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찾아야 합니다. 그런데 자칫 비용이 저렴한 것만 찾다가는 효과도 보지 못하고 낭패를 당할 수도 있습니다. 잘못했다가 이때까지 쌓은 기업 이미지를 한 순간에 날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면에서 KT에서 운용하고 있는 기업용 유클라우드인 olleh ucloud biz가 돋보입니다.

KT의 명성과 함께 안전성과 효율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클라우딩 서비스는 비용도 저렴하면서 믿을 수 있는 곳이면 더욱 좋겠지요.

그리고 원활한 이용을 위해 얼마간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이면 더더욱 좋지 않을까요?

 

마침 KT에서 기업용 유클라우드인 olleh ucloud biz 1개월간 무료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서 알려 드립니다. 회사에 유클라우드 구축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olleh ucloud biz 1개월 무료체험 하기

 

 

olleh ucloud biz의 차별성

 

KT의 olleh ucloud biz 는 타업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KT의 명성에 효율성을 더한 것이지요.

 

 


클라우딩 서비스는 이용자간의 유기적인 연동성이 생명인데 아래와 같은 세 객체가 유기적으로 원활하게 연결이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에 안전하고 편합니다.

 

 

 

olleh ucloud biz의 상품 구성

 

아래와 같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니 기업의 환경에 맞게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용하는 기업에서는 아래와 같이 각 업체에 필요한 서비스만 신청하면 되므로 비용을 절약할 수도 있습니다.

 

 

 

 

olleh ucloud biz를 사용하고 있는 업체들

 

 

클라우딩 서비스를 공개하는 것은 어쩌면꺼리는 것일 수도 있는 일입니다. 그러나 아래 업체에서는 당당하게 공개를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기도 하겠지요.

위 3개 업체는 한국에서 이름만 대도 누구나 알 수 있는 기업들입니다.   
이런 이름있는 기업이 선택한 유클라우드 서비스라면 일단 믿어봐도 좋지 않을까요. 

특히 넥슨모바일은 전세계에서 회원들이 접속하는 대표적인 온라인 게임업체입니다. 안전성에 문제가 있거나 속도에 문제가 있다면 olleh ucloud biz를 선택하지도 않았겠죠. 그런 면에서 olleh ucloud biz의 우수성이 입증되고 있습니다.

 

 

넥슨모바일의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사례를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넥슨모바일은 지난 3월 웹게임 ‘SD삼국지’ 서비스의 베타 서비스 운영기간부터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SD삼국지’ 의 새로운 게임 특성상 사용자 수요 예측을 할 수 없으므로 그 서버를 모두 구입하려면 초기 인프라 구축 및 운영비에 상당한 부담이 되어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했는데 효과는 대만족이었다고 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함으로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 기간이 단축되었으며. 초기 투자 비용 50% 이상 절감. 향후 유지 보수비용을 포함한 운영비용 30% 이상 절감을 기대한다고 합니다.

 

넥슨모바일측에 따르면 KT에서 직접 트래픽 모니터링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운영인력 부담도 줄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넥슨모바일은 향후 KT가 추가로 지원할 자동확장, 자동복구 기능도 도입한다고 합니다.

 

넥슨모바일의 경우에서 보는 것처럼 KT의 olleh ucloud biz 를 사용하면 운영비를 절감하는 것뿐만 아니라 운영인력의 절감 효과까지 볼 수 있으니 금상첨화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향후 클라우딩 서비스를 고려하고 있는 기업이라면 KT의 olleh ucloud biz를 눈여겨 볼 일입니다. 신청하기 전 1개월 무료체험을 해 보는 것도 좋은 것이라 생각됩니다.

 

olleh ucloud biz 1개월 무료체험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