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패드

[아이폰어플추천] 아이폰 카메라, 이제는 소리(말)로 찍으세요. - 타이머도 가능

[아이폰어플추천] 아이폰 카메라, 이제는 소리로 찍으세요(타이머도 가능)

스마트폰으로 셀카를 찍어 보신 분은 다 아시겠지만 스마트폰의 카메라 버튼 터치하기 정말 불편합니다.  한 손을 최대한 길게 쭉 뻗고 손가락으로 카메라 버튼 터치하려면 그만 자세가 흗트러져 사진을 망치기 일쑤죠.

더구나 커플사진을 찍으려면 둘 중의 한 사람은 꼭 이상한 모습으로 나와서 아까운 기회와 사진을 놓치고 되더군요. 저는 최근에 아이폰으로 커플사진을 찍었더니 제가 마치 장애인처럼 나왔더군요. 그 모습이란.....ㅠㅠ

그런데 이제 아래의 아이폰 추천어플이 있으면 이런 고충은 사라지게 됩니다.
아이폰 사진을 소리(말)나 셀프타이머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소리(말)나 셀프타이머로 찍는 아이폰 추천 어플을 괜찮은 아이폰 카메라 어플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플은 정말 단순합니다.
위 버튼이 사진을 촬영하는 버튼이고 아래 버튼은 폴더에서 사진을 불러와 좌우를 바꿔주는 기능을 하는 버튼입니다.



소리나 타이머를 설정하는 화면인데 매우 민감해서 우리가 카메라 앞에서 흔히 하는 "김치"라고해도 찰깍 찍힙니다.


그리고 타이머 기능도 매우 유용합니다.
셀프 타이머를 설정하면 3초 후에 자동적으로 사진이 찍힙니다.

이런 기능 쯤은 아이폰에 기본적으로 있으면 좋으련만 유료어플을 구입해야 하는군요.
그러나 큰 금액은 아닙니다.
소리나 셀프타이머로 찍는 아이폰 카메라 추천어플은 아래에서 $0.99 에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