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Tip/Tech

리디북스, 헝거게임 영화예매권 100% 증정 이벤트

리디북스, 헝거게임 영화예매권 100% 증정 이벤트

얼마전부터 포털사이트 순간검색에 <헝거게임>이라는 단어가 자주 등장하더군요. 뭔가 했더니 새로 개봉하는 영화 제목이었습니다.

포스터를 봤더니 딱 애들이 좋아할 만한 영화장르로 보였습니다.
평소에 게임이라고는 컴퓨터게임으로부터 스마트폰 게임조차 하지 않는 나였기에 그냥 '그런가보다'하고 넘어갔습니다.


그런데 어제 포털사이트 Daum에 난 기사를 보니 <헝거게임>이 단순히 애들스러운 영화는 아닌 것으로 보였습니다. 제목이 '헐리웃을 발칵 뒤집어 놓은 '헝거게임' 난리났네!"였습니다.

우리나라 개봉 영화 광고가 좀 과장이 심하긴 해도 이렇게 자극적인 제목은 근래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급호기심이 발동해서 포털사이트 Daum에 난 <헝거게임> 기사를 모두 읽어 봤습니다.



<헝거게임>이 3월 23일에 미국에서 개봉을 했는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개봉 첫주, 단 사흘 동안 벌어들인 수입이 자그마치 1억 5,200만 달러로서 개봉 첫주 박스오피스 역대 성적 3위라고 하는군요. 후덜덜~~ ( 역대 1위-<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 > (2011)의 1억 6,900만 달러, 2위-< 다크 나이트 > (2008)의 1억 5,800만 달러)

직감적으로 '이 영화 뭐가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 영화는 필히 봐야 하겠는데 언제 누구와 함께 볼까를 생각하던 중 우연히 리디북스를 들어 갔더니 <헝거게임> 예매권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이런 반가울 데가....

몇일동안 바빠서 책을 읽지 않아서 리디북스를 들어가지 않았더니 이런  영양가 많은 행사가 있는 줄을 몰랐네요.

리디북스에서 <헝거게임> 영화 예매권을 100% 받는 방법은 간단했습니다.
리디북스에서 전자책을 읽을 수 있는 리디캐시를 5천원 이상 충전하면 <헝거게임> 영화 예매권을 1인 1매 100% 준다고 합니다. 5천원을 충전하면 그 충전액으로 책도 읽을 수 있고 9천원짜리 <헝거게임> 영화 예매권도 받을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쉽고 영양가 있는 이벤트는 없는 것 같습니다.



영화 예매권도 사용하기가 까다로운 것이 아니라 누구나 알고 있는 인터파크에서 사용하면 되는데 전국 모든 극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런 고맙고 반가울 데가....

<헝거게임>은 해리포터처럼 원작소설 시리즈물로서 현재 2400만부가 팔렸으며 미국의 아마존닷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다고 합니다. 영화는 미국에서 3월 23일에 개봉되었는데 현재 북미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4월 5일에 개봉되는 한국에서도 대박이 예상된다고 난리군요.

아래는 유투브에 올라와 있는 예고편 영상입니다.


꽤 흥미진진해 보이네요.

리디북스 이벤트는 4월 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니 서둘러서 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