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Tip/Tech

리디북스, 이제 LG 옵티머스뷰로 읽으세요.

일전에 스마트폰 및 태블릿PC로 읽을 수 있는 전자책 서비스 리디북스를 소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후로 많은 분들이 리디북스 키워드로 이바구 블로그를 찾아 주시더군요.


오늘은 관련된 소식을 하나 더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리디북스가 최근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LG 옵티머스뷰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하는군요.
이제 더 많은 분들이 리디북스를 만나게 될 것 같습니다.



전번 주에 모처럼 지하철을 탔는데 큼직한 스마트폰을 이리 저리 만지작거리는 사람이 심심찮게 보이더군요. 바로 LG 옵티머스뷰였습니다. 그 주위로 길게 목을 뺀 구경꾼이란 ......

이제 스마트폰은 5인치가 대세인가 봅니다.
예전에 저는 다른 사람들이 모두 자그마한 피처폰을 사용할 때 큼직한 HP-Rw6100 같은 PDA폰을 사용하면서 수도없이 들은 말이

   웬 벽돌을 들고 다니냐,.... 호신용 무기냐?.... 테레비를 왜 무겁게 갖고 다니냐

는 말이었습니다. 하도 들으니 나중에는 은근히 부아가 나더군요. 그런데 이제 그런 큼직한 스마트폰이 대세라고 하니 격세지감을 느끼게 됩니다. PDA폰에 쏟아 부은 내 청춘 돌리도~~~




LG 옵티머스뷰에서 만나는 리디북스는 이런 모습입니다.
LG 옵티머스뷰에 기본으로 탑재된 LG Readers에서 리디북스를 볼 수 있습니다.

LG리더스에서 전자책 업체중 리디북스를 단독으로 런칭했다고 하는군요.
리디북스의 앞선 서비스를 LG전자가 알아본 것인가요?



이제 시원시원한 화면으로 아침 저녁 출퇴근길에 지하철에서 독서삼매경에 빠질 수 있겠습니다.



 



리디북스에서 LG 옵티머스뷰 런칭을 기념하기 위하여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리디북스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지금 나에게 고민이 되는 분야를 선택하면 딱 맞는 책을 추천해 드리고 참여자에게는 옵티머스 뷰, 스타벅스 커피, 리디북스 포인트 등 4천명에게 유익한 혜택을 드린다고 하는군요.

저는 리디북스 페이스북 팬페이지 이벤트에서 재테크 분야를 선택했더니 "워렌 버핏의 부자로 산다는 것"을 추천해 주는군요.



저는 얼마전에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리디북스에 가입했었은데 오늘 다시 리디북스 이벤트에 참여하였습니다.
저처럼 기존 가입자들도 리디북스 페이스북 팬페이지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니 전에 참여하였다가 당첨되지 못하신 분이나 리디북스를 처음 접하는 분 모두 다시 한번 참여해 보세요.

책도 읽고 행운도 거머쥘 수 있는 리디북스 이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