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IT 정보/블로그 수익

블로그 상위노출 프로그램 '애드코프'의 위력

블로그 상위노출하는 블로그 마케팅 프로그램 '애드코프'의 위력


얼마전부터 블로그 마케팅 프로그램인 '애드코프'를 사용할 기회가 생겨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몇 주간 블로그 글을 적어 보았습니다.



위 글을 읽었던 분들이라면 정말 "애드코프"라는 프로그램이 설명대로 '우리 블로거들의 희망이 될 수 있겠는가'가 궁금했을 것입니다. 즉 블로거들의 로망인 블로그 수익을 듬뿍 안겨다 줄 수 있겠는가 하는 점일 것입니다. 이제 그 결과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블로그 마케팅에 상당한 효과가 있었습니다.
아래 그림을 보면서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이때까지 검색엔진 최적화에 대하여 여러가지 주워 들은 것이 있기에 몇번 적용해 보기도 했지만..... 대부분 귀찮기도 하고, 또 '내가 꼭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라는 자괴감 마저 들어서 그냥 대충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그랬더니 이웃은 많이 생겼지만 블로그 수익이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애드센스는 몇달전부터 겨우 매달 지급받는 정도였으며 남들이 애지중지하는 보험, 재테크 포스팅은 아예 거들떠 보지도 않았기 때문에 블로그 수익은 그야말로 바닥이었습니다.

그런데 위의 블로그 마케팅 프로그램인 '애드코프'를 사용하고 나서부터 이바구 블로그에 놀라운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위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암보험" 키워드로 작성한 제 글이 블로그 랭킹 9위에 올랐으며 그외 여러 좋은 징조들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야말로 변방 블로그에 햇볕이 비치기 시작한 것이죠.



그리고 희망을 갖고 시작한 두번째 포스팅 '운전면허' 키워드로 작성한 아이폰 어플 소개글은 랭킹 2위에 껑충 뛰어 올랐습니다. 랭킹만 오른 것이 아니라  보험 포스팅 수익 불모지에 가깝던 제 블로그에서 수익이 생기기 시작하였습니다.

더 반가운 것은 그 다음입니다.
애드센스의 CPC 수익이 껑충 뛰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방문자 증가로 인한 수익의 급상승이 아니라 애드센스 CTR의 증가였습니다.
방문자 숫자는 애드코프를 사용하기 전이나 후나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애드코프를 이용한 키워드의 적절한 조합과 배치로 애드센스 수익이 껑충 뛴 것입니다.

분석해 보건대 애드코프로 인하여 검색엔진 최적화가 손쉽게 이루어져 이바구 블로그에 알짜 방문객이 생긴 것입니다. 이제 2주 정도 사용한 것이 이 정도이니 글이 누적될 수록 그 효과는 더 커지겠지요.

이 모든 것이 블로그 마케팅 프로그램인 '애드코프'의 위력으로 보입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프로그램인 '애드코프' 에는 아래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다른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검색에 유리한 '키워드 발굴'도 할 수 있고 '바이럴 키워드'에서는 검색엔진에서 조회된 기록을 일목요연하게 보며 타겟 포스팅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고작 블로그에 사용하고 있지만 머지않아 저의 목표인 쇼핑몰을 개설한다면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애드코프'의 블로그 순위검색에서는 현재 블로그 랭킹에 있는 다른 블로그들을 살펴 봄으로 내 글이 그들과 경쟁하여 어느 정도 검색엔진에 노출될 수 있는지 가늠할 수도 있습니다.

그외 키워드 광고 같은 메뉴들은 기업같은 곳에서 상품 마케팅에 활용하면 좋을 기능들입니다.

애드코프는 아직 진화중입니다.
앞으로 인터넷마케팅 프로그램으로서 더 많은 유용한 기능들이 추가될 것입니다.
그리고 관리자들의 피드백도 빠르고 좀 불편하고 까다로운 저의 질문에도 짜증 하나 내지 않고 일일이 답변을 주시는데 제가 도리어 미안할 지경입니다.

애드코프 아직 사용기간은 많지 않아서 더 살펴보고 검토해 봐야 하겠지만 그 짧은 기간중에서도 애드코프의 위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애드코프 정말 "따봉!"입니다.

애드코프는 바이럴마케팅, 인터넷마케팅,  카페 마케팅,  지식인 마케팅,  인터넷 홍보에 두루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 애드코프를 아직 모르시는 분은 아래에서 한번 살펴 보세요. 여러분도 성능에 만족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