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패드

[아이폰어플추천] 환상적인 시계/알람 어플 - RING.DING.DONG

[아이폰어플추천] 환상적인 시계/알람 어플 - RING.DING.DONG


오늘은 환상적인 아이폰 알람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러 아이폰 알람 어플을 사용해 봤지만 이것만큼 맘에 쏙 드는 알람 어플은 없었습니다.
아이폰 시계/알람 추천 어플인 RING.DING.DONG의 세계로 들어가 봅시다.


이 어플을 출시한 업체는 '클래식튠즈'라는 업체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보면 '클래식튠즈'라는 이름에 걸맞게 클래식 음악을 어플에 적용한 여러 어플들을 볼 수 있습니다.



RING.DING.DONG 어플도 알람 소리에 클래식 음악을 접목하여 새벽 시간에 시끄러운 소리로 잠을 깨는 것이 아니라 부드럽고 경쾌한 클래식 음악으로 잠을 깰 수 있습니다.

이 어플에서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클래식 음악은 아래와 같습니다.



밑에 짤려서 보이지 않지만 바하, 베토벤, 하이든 등 우리에게 친숙한 클래식 음악을 다 알람 소리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 그림에서 오른쪽 탭의 iPod에서는 자기 아이폰에 저장되어 있는 다른 mp3 음악도 알람 소리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알람 어플로서 부족한 것이 없는 만능 알람 어플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외 알람을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초기화면은 위와 같이 환상적인 분위기의 시계를 연출합니다.
환상적인 별 모양의 아이콘들이 밑에서 올라오며 아이폰 화면을 아름답게 연출합니다.

아이콘은 아래와 같이 여러 모양으로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즉 이 어플은 알람 용도로 뿐만 아니라 시계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때로는 클래식 음악을 감상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클래식튠즈가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하는데 그 말이 적격입니다.

다소 아쉬운 점이라면 밧데리 소모가 좀 심하네요.
화려한 그래픽을 쓰니 어쩔 수 없는가 봅니다.
그래서 저는 알람용과 음악감상용으로만 사용합니다.

아이폰 알람/시계 어플인 RING.DING.DONG 은 현재 $ 1.99 이며 아래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관관련글 보기
2012/03/19 - [아이폰어플추천] 미션을 수행해야 알람이 꺼진다